건너뛰기 메뉴



Q&A

센터이용 전화받는 직원의 불친절, 시정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권가헌
작성일
2025년 4월 15일 11시 17분 0초
조회
111
강남스포츠문화센터 대강당 첫 이용이라 문의드리기 위해 
스포츠센터 대표 전화로 전화문의를 드렸습니다.

타 시설의 경우 대관신청시 이용목적을 적는경우
이용 목적에 맞는 환경조성(네트설치, 농구대 준비 등)을 해주는 경우가 있어서,
직접 설치를 해야 하는건지 설치를 해주시는건지 확인차 전화를 드렸었습니다.

통화할때 '센터 첫 이용'이라 문의드린다고 앞서 밝히고
네트를 설치해주시는건가요? 하고 질문드렸더니
다짜고짜 짜증스러운 말투로 
'설치하시면 되죠'
'대관하신분 있을거 아니예요' 라고 쏘아붙이는 겁니다.

기분이 상당히 불쾌했지만 
저희가 설치하면 되는거죠 라고 다시 여쭤보니
'대관하신분이 설치해야죠' 라고 짜증 내시는 겁니다.
그걸 여쭤보려고 전화드린거잖아요 하며 통화는 종료되었는데,
어떻게 그렇게 전화를 매너없이 받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른들을 모시고 있는 상태에서 스피커 폰으로 통화중인데
같이 계시던 분들도 참 황당해 하시더라구요.
친절함 까지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단순한 전화 한 통화로 불쾌한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